'승부사' 강경남, 수제 맞춤 클럽 제스타임으로 핀 공략 나선다
  • 정기구독
'승부사' 강경남, 수제 맞춤 클럽 제스타임으로 핀 공략 나선다
  • 김성준 기자
  • 승인 2022.01.22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스타임코리아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11승의 '승부사' 강경남(39)이 수제 단조 아이언 제스타임(ZESTAIM)을 사용한다.

강경남은 지난 20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제스타임코리아와 클럽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제스타임은 일본 히메지의 교에이 공장에서 생산되며 미우라, 엔도, 후지모토와 함께 수제 피팅 클럽 시장을 이끌고 있다.

제스타임은 강경남이 사용할 투어 프로토타입에 강경남의 이니셜 'KK'를 새겼다. 강경남은 이 아이언으로 "투어 통산 15승까지 달성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협약식에 참석한 강경남은 “드라이버와 다르게 아이언 교체에 매우 민감하다. 아이언 샷을 할 때 페이드나 드로 등 다양한 이미지를 상상하면서 그린을 공략한다. 제스타임 아이언은 내가 상상한 대로 볼이 날아간다”며 아이언 성능에 대해 강조했다.

또 “내가 원했던 요구사항을 100% 반영해 아이언을 만들었다. 이 작업을 위해 2개월이 소요되었다. 제스타임 아이언으로 샷에 더 큰 확신과 믿음을 갖고 경기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강운형 제스타임코리아 대표는 “강경남 선수와 지속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헤드 모양과 톱 라인의 두께, 솔 그라인드 등 많은 부분을 조율했다”며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