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불가 패셔니스타’ 배정남, 아디다스골프 앰버서더로 발탁
  • 정기구독
‘대체불가 패셔니스타’ 배정남, 아디다스골프 앰버서더로 발탁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2.02.2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골프는 모델 겸 배우인 배정남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방송, SNS 등을 통해 감각적인 패션으로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왔던 배정남은 21FW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아디다스골프와 지속해서 인연을 맺어왔다.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앰버서더 활동을 시작하며 대체 불가한 패셔니스타 골퍼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아디다스골프는 “배정남의 남다른 패션 센스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만나 퍼포먼스를 중시하는 코어 골퍼부터 스타일도 놓치지 않는 MZ세대까지 저격하는데 좋은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기대감을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아디다스골프의 DNA에 혁신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결합해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무너뜨려 취향과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MZ 세대의 소비자까지 사로잡을 스테이트먼트 컬렉션을 전개한다.

스테이트먼트 컬렉션은 아디다스골프의 메인 컬렉션으로 신체의 움직임을 고려해 직조 설계한 프리미엄 니트를 사용했으며, 프라임 니트 재킷, 풀오버, 폴로 등으로 구성했다.

배정남은 아디다스골프의 모든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온·오프코스를 넘나들며 힙한 골퍼들의 트렌드를 사로잡을 ‘아디크로스 컬렉션’, 편안한 복장으로 골퍼들의 최상의 퍼포먼스를 도와줄 ‘고투 컬렉션’, 더불어 휴양지에 온 것 같은 팝한 디자인으로 마니아 층을 사로잡을 ‘플레이 그린 컬렉션’까지 모두 훌륭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스테이트먼트 컬렉션 화보는 3월초에 공개하며 4월 이후 나머지 컬렉션들의 화보도 아디다스골프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