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메타버스 ‘골린이협회 창단식’ 진행
  • 정기구독
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메타버스 ‘골린이협회 창단식’ 진행
  • 서민교 기자
  • 승인 2022.04.0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VX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통해 ‘골린이협회’ 창단식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 VX는 최근 골프에 입문한 초보자부터 프렌즈 스크린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이벤트를 선사하고자 ‘골린이협회’ 창단식을 마련하고 이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한다.

프렌즈 스크린을 이용해 본 골퍼라면 누구든지 골린이협회 참가 자격이 부여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24일까지 프렌즈 스크린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가가 가능하다.

골린이협회 창단식은 오는 30일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에서 진행하며, 창단식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에코백, 모자, 파우치, 뱃지로 구성된 골린이협회 굿즈 세트를 100% 증정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 카카오프렌즈 경품을 제공한다.

창단식 당일에는 골프 관련 퀴즈 및 추첨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 참석자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린이협회 창단식 및 신청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렌즈 스크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