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은신처, 베트남 FLC 꾸이년비치앤골프리조트
  • 정기구독
힐링 은신처, 베트남 FLC 꾸이년비치앤골프리조트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2.04.2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디골프가 FLC그룹에서 운영하는 베트남 FLC 꾸이년비치앤골프리조트의 골프투어 상품을 선보인다. 

티디골프가 지난 2월 베트남 10대 그룹인 FLC그룹과 업무제휴를 맺으며 경제, 문화,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티디골프는 베트남에서 항공, 호텔, 골프장 및 관광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우선 FLC그룹에서 운영하는 골프리조트 7곳의 관광 및 골프투어 상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출시한다. 첫 번째 일환으로 4월부터 세계 10대 휴양지로 알려진 FLC 꾸이년비치앤골프리조트의 관광과 골프투어를 시작한다.

꾸이년은 다낭과 나트랑 사이에 위치한 베트남 중부의 작은 도시다. 여행객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아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이곳에서는 때 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출 장소로 유명하다. 

꾸이년은 아직 직항이 없어 인천국제공항에서 하노이 공항까지 약 3시간 30분 소요되며 하노이 공항에서 꾸이년 공항까지는 약 1시간을 이동해야 한다. 동절기 평균기온은 25도이며 최저 기온 16도로 1년 내내 온화한 기후를 자랑한다. 또 베트남의 몰디브라고 불리는 ‘키코 비치’ 등 아름다운 바다 생태계와 고대 왕조 유적지도 볼 수 있다.

FLC 꾸이년비치앤골프리조트는 2016년 오픈한 꾸이년 지역의 유일한 5성급 리조트다. 크루즈를 본떠 만든 리조트의 외관은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로 손꼽힐 정도다. 

깔끔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꾸며진 내부와 객실 소품 하나까지 모자람이 없다. 60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거대한 메인 수영장이 있는 호텔과 개인 풀이 있는 풀 빌라로 구성돼 있다. 

326개의 다양한 룸과 프라이빗 비치, 스파 및 테마 시설, 레스토랑 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900여 종의 동물이 있는 사파리 파크와 실내외 키즈클럽, 테니스 코트가 있다. 리조트를 따라 펼쳐진 해변에서는 제트스키, 스노클링, 바나나 보트 등 현지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 3대 명문 골프장인 FLC 골프링크스 꾸이년은 전형적인 링크스형이다. 마운틴 코스(18홀)와 오션 코스(18홀)로 구성되어 있다. 잭 니클라우스와 슈미트-컬리 디자인이 설계했고 두 코스는 서로 다른 골프장을 온 듯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마운틴 코스는 자연 지형을 잘 살려 업다운이 확실하다. 제법 어렵지만 넓고 긴 페어웨이를 가지고 있어 시원하게 티 샷을 날릴 수 있다. 13번홀과 14번홀은 리조트가 훤히 내려다보여 포토존으로 유명하다. 

오션 코스는 나이트 시설을 갖춰 선선한 저녁에 별을 보며 라운딩할 수 있다. 디자인이 심플해 보이지만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구하는 코스다.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지니며 잭 니클라우스의 미적 감각이 돋보인다. 

양탄자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의 잘 관리된 잔디에서 바라보는 바다는 눈부시게 아름답다. 시시각각 변하는 뷰를 감상하며 게임을 즐기는 것이 이곳에서의 묘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2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