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골프 실력 향상을 돕는 '비기너 탈출템'
  • 정기구독
빠른 골프 실력 향상을 돕는 '비기너 탈출템'
  • 김성준
  • 승인 2022.05.0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관된 스윙과 퍼팅으로 스코어를 빠르게 줄이고 싶은 골프 초보자라면 잘 만들어진 연습 도구를 활용해보자. 클럽만 들고 한 시간 스윙하는 것보다 연습 도구를 이용해 10번 스윙하는 것이 골프에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1. 턴라이너  

세계 최초로 양손을 나눠 잡는 반원형 스윙 연습기다. 큰 근육을 사용하는 몸통 스윙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턴라이너에 내장된 스테인리스 구슬 움직임과 소리로 지루함 없이 반복 연습이 가능해 올바른 몸통 회전, 리듬과 템포, 스윙 궤도, 비거리를 개선할 수 있다.

2. 테크스킨 스파이 가이딩 장갑 by 엑스넬스

손바닥 부분의 그립 가이드라인 제공으로 항상 일정하게 그립을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신축성이 높은 밴드를 사용해 손목 꺾임을 방지하고 강하게 그립을 잡아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3. 테크스킨 투어 스윙 스마트 스윙 볼 by 엑스넬스

양팔 사이에 볼을 끼우고 스윙하면 자연스럽게 몸통 스윙이 가능하다. 백스윙, 임팩트, 폴로스루 등 구간별 스윙 교정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자유로운 사이즈 조절로 키, 체격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휴대성이 높아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함이 장점이다.

4. 2022 인버디 템포

퍼팅 템포, 거리, 방향을 10쌍의 비접촉 광센서로 정확하게 측정해 과학적인 퍼팅 연습이 가능하다. 그린 스피드를 3단계로 설정할 수 있고 무료로 제공되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퍼팅 게임과 퍼팅 기록 통계도 제공한다. 매트 끝에 설치된 반사판의 실리콘 탄성에 의해 골프공이 되돌아와 소음 없이 한 개의 공으로 퍼팅 연습을 할 수 있다. 

5. 위너스피릿 리얼스윙 300

골프 클럽을 허공에 휘두르는 느낌이 아닌 실제 볼을 타격하는 느낌을 주는 연습 도구다. 임팩트 시 연습 공의 회전 방향으로 슬라이스나 훅 구질을 체크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연습 공의 높이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아이언과 드라이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6. 테크스킨 임팩트 스매시백 by 엑스넬스

정확한 임팩트 훈련을 위한 연습 용품이다. 충격에 강한 특수 소재로 제작해 강력한 임팩트 훈련이 가능하다. 집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이불, 타월 등을 충전재로 사용할 수 있으며 중앙에 있는 로고를 통해 임팩트 시 클럽 헤드가 향하는 곳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연습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7. 얼라인먼트 스틱 by 엑스넬스

초보 골퍼에게 꼭 필요한 연습 도구다. 몸의 얼라인먼트를 비롯해 클럽별 공의 위치, 스윙 정렬, 퍼팅 정렬 등 활용도가 무궁무진하다. 골프백에 휴대하며 수시로 사용하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8. 테크스킨 멍키팍의 매직무브 암 by 엑스넬스

백스윙 시 왼 팔꿈치가 지나치게 구부러지는 실수를 바로잡아 스윙 정확성을 높이고 보다 큰 스윙 아크를 만들 수 있다. 스윙 파워를 강화하는 초보자용 스윙 연습기로 왼손잡이와 오른손잡이 그리고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사진_김시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2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