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이성경이 반하다’ 젝시오 화이트 에디션
  • 정기구독
‘시크한 이성경이 반하다’ 젝시오 화이트 에디션
  • 서민교 기자
  • 승인 2022.07.2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젝시오가 올여름 가장 트렌디한 한정판 젝시오 화이트 에디션을 글로벌 최초로 선보였다. MZ세대를 공략한 프리미엄 컬러 라인업이다.

젝시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명품관 한복판인 더 스테이지 팝업스토어에 자리했다. 이곳에서 골프 상품 팝업 매장을 연 건 이번이 처음이다. 명품 못지않게 골프 상품 매출이 꾸준히 증가한 덕분이다. 젝시오는 이곳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해 초 출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은 젝시오 엑스와 레이디스의 새로운 프리미엄 컬러 라인업인 한정판 화이트 에디션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젝시오는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홍순성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젊은 세대의 신규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변화가 빠른 한국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 영 & 리치한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컬러를 개발하여 글로벌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에는 화이트, 블루, 그린, 보르도, 골드 등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한 각기 다른 공간에 골프 클럽과 용품을 전시했다. ‘쉽고 편하게 즐기는 골프로 세대와 성별, 프로와 아마추어의 경계를 허무는’ 젝시오의 골프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는 이날 공개한 젝시오 화이트 에디션을 비롯해 젝시오 엑스, 젝시오 12, 젝시오 레이디스, 젝시오 프라임 로얄 에디션의 특징을 다양한 체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영리하고 특별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7월 12일 언베일링 행사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젝시오 앰배서더 이성경이 함께 진행해 더 특별했다. 최근 골프에 푹 빠진 이성경은 젝시오 앰배서더로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블랙 슈트로 차려입은 이성경은 젝시오 화이트 에디션을 공개하며 골프채를 오브제로 활용해 시크한 포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13일에는 신세계백화점 라이브커머스 ‘신백라이브’를 통해 현장감을 살려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고, 14일에는 ‘골프 여제’ 박인비가 직접 현장을 찾아 사인회를 열었다. 또 클럽 닥터와 1대1 상담을 통한 ‘나만의 젝시오 클럽 찾기’, 젝시오 골프공 캘리그래피, 젝시오 체험존, 럭키 드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 interview_젝시오 앰배서더 배우 이성경

Q. 젝시오 화이트 에디션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굉장히 고급스러웠어요. 화이트는 모두가 좋아할 수밖에 없는 컬러잖아요. 정말 예쁘고 멋있지 않나요? ‘젝시오가 또 일을 냈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디자인인 것 같아요. 빨리 화이트 에디션을 ‘겟’ 해서 신상의 우쭐한 기분을 만끽하셨으면 좋겠어요.

Q. 젝시오 클럽을 사용하면서 달라진 부분이 있나요?

최근에는 작품 활동으로 필드에 자주 나가지 못했어요. 연습도 못해서 비거리가 줄어 굉장히 속상했거든요. 젝시오 클럽을 사용하면서 잃어버린 비거리를 찾았어요. 드라이버 비거리 200m를 넘기기도 했거든요. 컨디션이 안 좋거나 샷이 잘 안 될 때도 젝시오 클럽이 그런 부분을 보완해줘 그냥 믿고 칠 수 있어요.

Q. 젝시오가 특히 여성 골퍼에게 인기 있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나요?

제 비거리를 찾아준 모델이 젝시오 레이디스예요. 그전에는 조금 무거운 남성 클럽을 썼거든요. 가벼우면 헤드 무게를 못 느낄 거라는 생각이 있었어요. 그런데 젝시오 레이디스는 오히려 임팩트 때 더 던져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과학적인 원리는 모르겠지만, ‘채가 좋다는 게 이런 거구나’ 느낀 거죠. 선택할 수 있는 스펙이 다양해 여성 골퍼들에게 더 맞춤이 될 것 같아요.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음으로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젝시오가 새로운 프리미엄 컬러 라인업의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공개했다. 젝시오 엑스와 젝시오 레이디스의 스타일리시하고 프리미엄한 가치를 적절히 조화한 화이트 에디션 모델. MZ세대를 겨냥한 스페셜 한정판이다.  

◇ 젝시오 엑스 화이트 에디션

매트 화이트 컬러의 헤드로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한정 커스텀 샤프트 옵션을 제공해 샤프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젝시오 역사상 처음으로 QTS 슬리브 피팅 시스템을 도입한 젝시오 엑스 드라이버는 12가지 포지션으로 페이스각, 라이각, 로프트 조정이 가능하고 원하는 샤프트를 손쉽게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다. 파워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딥 & 스퀘어 페이스 설계도 어드레스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 에디션

에쿠르 화이트 컬러 디자인으로 기존 젝시오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감으로 여성 골퍼의 우아함을 표현한다. 포인트로 들어간 민트 컬러는 여름 잔디의 청량함을 느끼게 해주며, 특히 샤프트에 적용한 올해의 컬러인 보랏빛 베리페리 포인트 컬러는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성 골퍼의 스윙에 자신감을 올려주는 젝시오 레이디스의 독보적 디자인 설계로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스탠드백의 한정판 풀세트 구성으로만 출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