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주 출전’ OK금융그룹 박세리인비테이셔널, 3년 만에 유관중
  • 정기구독
‘김효주 출전’ OK금융그룹 박세리인비테이셔널, 3년 만에 유관중
  • 한이정 기자
  • 승인 2022.09.0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LPGA 제공.

디펜딩 챔피언 김효주(27)가 출전하는 OK금융그룹 박세리인비테이셔널(총상금 8억원)이 3년 만에 갤러리와 호흡한다.

OK금융그룹(회장 최윤)은 7일부터 티켓 예매 플랫폼 ‘티켓 24’를 통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OK금융그룹 박세리인비테이셔널 모바일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충청북도 청주시 세레니티컨트리클럽(전 실크리버)에서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는 2019년 이후 3년 만에 처음으로 갤러리를 초대한다.

올해 12회째를 맞이하는 OK금융그룹 박세리인비테이셔널은 OK세리지크 골프 장학생을 포함한 120명이 출전한다. 특히 디펜딩 챔피언이자 OK금융그룹 중·고 골프장학생 출신 김효주가 출전을 결정했다.

여기에 올해 3승을 올린 박민지(24)와 OK배정장학재단에서 운영하는 ‘OK세리키즈 골프 장학생’ 출신 스타 플레이어 박현경(22), 임희정(22), 일본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보미(34)도 나선다. 

OK금융그룹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은 지난 2010년 행복나눔 클래식이라는 대회명과 함께 시작을 알렸다. 2014년에는 5회 대회를 맞아 박세리 감독과 함께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로 대회명과 포맷을 변경했고 올해부터는 OK금융그룹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이라는 새 타이틀을 적용해 12년째 대회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OK금융그룹은 MZ세대를 비롯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 대회를 만들기 위해 이색적인 홍보 활동도 마련했다. 먼저 늘어나는 2030 골프 인구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일러스트 아티스트와 협업해 이색적인 대회 포스터를 제작했으며, 대회 기간 중 대회장인 세레니티 골프&리조트를 찾은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골프장 내 포토존도 설치했다.

OK금융그룹은 골프장을 찾은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기획 중에 있다. 더불어 올해는 ‘OK금융그룹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이라는 새 대회명 아래 선수들의 ‘채리티(Charity)매치’를 마련해 OK금융그룹의 나눔 문화 확산과 골프 산업 저변 확대를 위한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OK금융그룹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모바일 얼리리버드 티켓은 오는 16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이후부터 9월 25일까지 온라인 티켓 판매가 진행된다. 또한 현장에서도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오송역 KTX를 이용해 대회장을 방문한 갤러리를 대상으로 대중교통 이용자에게 티켓 50% 할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어려웠던 시절 재외교포들을 비롯한 온 국민에게 ‘코리안’이라는 자부심을 심어주었던 박세리 감독님을 예우하고자 시작한 OK금융그룹 박세리인비테이셔널이 어느덧 KLPGA를 대표하는 대회로 성장한 것 같아 기쁘다. 더불어 이번 대회에도 KLPGA 주축으로 활약하고 있는 OK세리키즈 골프 장학생들이 다수 출전하니 많은 관심과 뜨거운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