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기어, 2022 F/W 시즌 신제품 출시
  • 정기구독
타이틀리스트 기어, 2022 F/W 시즌 신제품 출시
  • 김성준 기자
  • 승인 2022.09.2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가을·겨울 골프 시즌을 맞아,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한 동절기에 최적화된 타이틀리스트 기어 F/W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일교차가 큰 가을부터 추운 겨울까지 날씨별로 세분화해 계절에 따른 보온 소재(울, 울 혼방, 코튼, 아크릴, 캐시미어, 등)로 여러 환경에 걸맞은 따뜻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투어 레벨의 뛰어난 보온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퍼포먼스 제품부터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온 코스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에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선보인다.

울 혼방 소재의 투어 클래식(Tour Classic)은 퍼포먼스를 위한 투어 제품으로 타이틀리스트 투어 패치가 적용되어 고급스러움은 물론, UV 차단 기능까지 겸비해 투어에 걸맞은 클래식한 모자이다. 또 다른 울 혼방 소재의 헤드웨어 오션사이드(Oceanside Wool)는 깔끔한 색감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천연 가죽 스트랩을 사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통기성이 뛰어난 코튼 소재의 모자들도 눈에 띈다. 찰스턴 캔버스(Charleston Canvas)와 찰스턴 가먼트 워시(Charleston Garment Wash)는 코튼 소재를 사용해 일교차 큰 가을에 통기성을 제공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번 겨울 컬렉션의 대표적인 아이템 중 하나인 투어 폼폼(Tour PomPom)은 깔끔한 외관에 100% 아크릴 소재가 적용되어 착용이 편안하면서도 머리를 전반적으로 감싸주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타이틀리스트 투어 패치가 적용되어 멋스러움을 더한다.

이번 시즌 프리미엄 윈터 컬렉션은 실용성과 보온성을 중요시 여기는 열정적인 골퍼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부드럽고 따뜻한 울/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더 향상했다. 그 중, 대표 아이템인 프리미엄 이어 워머 울 캡(Premium Ear Warmer Wool Cap)은 이어 워머가 달린 헤드웨어로 추위를 가장 먼저 느끼는 귀의 노출을 막아줄 울 혼방 안감을 적용했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캐시미어와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한 이어 웨어, 넥 워머에는 새로운 니트 체인 스티치 로고와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이어 워머와 넥워머로 구성된 이번 윈터 테크 컬렉션은 3D 엠보싱 소재와 플리스 소재를 같이 적용한 듀얼 소재 공법이 사용되어 부드러운 터치감의 완성도 높은 따뜻함을 선사한다. 안감 또한 높은 퀄리티의 마이크로 플리스 안감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 착용 시 기분 좋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기어 2022 F/W 신제품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_아쿠쉬네트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2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