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한정판 스카티 카메론 '모노블록' 퍼터 출시
  • 정기구독
타이틀리스트, 한정판 스카티 카메론 '모노블록' 퍼터 출시
  • 김성준 기자
  • 승인 2022.10.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한정판 퍼터 '모노블록 MONOBLOK' 컬렉션을 출시한다. 신제품 모노블록은 이전 세대의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10년 가까이 전세계 투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둥근 말렛 퍼터 고로(GOLO) 모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새로운 넥과 샤프트를 적용한 모노블럭 6, 모노블럭 6.5 2종을 선보인다.

이번 ‘모노블록’ 퍼터는 깔끔한 스틸 컬러의 모노톤에 강철 블록을 밀링하는 과정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303스테인리스 블록 덩어리를 밀링하여 제작하는 스카티 카메론만의 밀링 제작 방식을 기념하고자 이번 한정판 퍼터를 탄생시켰다.

톱라인부터 페이스, 솔-플레이트(Sole-Plate)까지 아스팔트 그레이 컬러가 전체적으로 적용되었으며, 특히 기존의 스카티 카메론만의 체리 닷이 3개가 아닌 두 줄로 정렬된 여러 개의 닷 디자인으로 모노블록 퍼터만의 독특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모노블록 퍼터는 둥근 망치형 모양의 고로 헤드를 기반으로 기존 고로 5와 7 사이의 페이스 크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모노블록 2종(모노블록 6, 모노블록 6.5) 은 견고한 303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와 6061 알류미늄의 솔 플레이트 조합으로 최적의 무게 배분과 균형을 통해 높은 MOI를 선사한다.

특히, ‘모노블록 6’에는 페이스 밸런스에 가까운 셋업을 선호하는 골퍼를 위해 미드 벤드 샤프트를 적용했고, ‘모노블록 6.5’에는 아크형 스트로크를 선호하는 골퍼를 위해 토 플로(toe flow) 성향의 제트 넥 (jet neck)이 적용되어 골퍼들의 선택 옵션을 더했다.

이번 모노블럭 퍼터는 깔끔한 톤의 그립과 샤프트 그리고 특별한 헤드커버로 구성된다. 검은색 피스톨리니 플러스 그립과 일자로 떨어지는 스틸 샤프트, 그리고 ‘MONOBLOK’이라는 제품명과 9개의 동그란 닷이 자수로 새겨진 헤드커버까지 모두 조화를 이루며 ‘모노블록’만의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을 선사한다.

 

사진_아쿠쉬네트코리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