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 어메이징크리와 새해 시작 “좋은 성적 위해 더 열심히 할 것”
  • 정기구독
박성현, 어메이징크리와 새해 시작 “좋은 성적 위해 더 열심히 할 것”
  • 한이정 기자
  • 승인 2023.01.0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제공.

박성현(30)이 어메이징크리와 2023년부터 함께 한다.

박성현은 9일 오전 11시 서울 어메이징크리 강남도산점에서 의류 후원 조인식에 참석했다. 그는 어메이징크리와 2023년부터 2년 동안 계약을 맺었다.

어메이징크리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활약 중인 패티 타와타나킷과 호주 교포 이민우 등을 후원 중이다. 기능성과 퍼포먼스 효율성을 높이고 최근 디자인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박성현은 “처음 피팅했을 때 세련된 디자인과 무엇보다도 부드러운 핏 감에 만족했다.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적인 면을 많이 신경써주셔서 올 시즌 어메이징크리 옷을 입고 멋진 퍼포먼스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2023년 시작을 어메이징크리와 해서 가볍고 기쁜 마음이다. 어메이징크리와 함께 2023년에는 더 좋은 성적을 내도록 열심히 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박성현은 1월 말 시즌 준비를 위해 미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이후 3월 말부터 열리는 LPGA투어 드라이브온챔피언십을 시작으로 시즌을 연다.

그는 “작년보다 체력 훈련 강도를 많이 높였다. 올해 하반기까지 지치지 않는 체력이 유지되길 열심히 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챔피언십 때 워낙 감이 좋았는데 경기가 얼마 남지 않아 아쉬웠다. 아쉬움을 갖고 올 겨울 훈련에 좀 더 집중하며 컨디션을 끌어올리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성현은 “새해에도 캐디와 연락을 주고받으며 고쳐야 할 부분을 얘기하고 있다. 또 캐디가 전지훈련부터 함께 하며 처음으로 서포트할 예정이다. 메이저 대회 포함 3승을 꼭 할 수 있다고 얘기하고 있다”고 전망했다.

유용문 어메이징크리 대표이사는 “어메이징크리가 골프의 팬덤 문화를 처음으로 가져올만큼 전세계적으로 골프팬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골프스타, 박성현 선수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공격적인 플레이와 파워풀한 스윙으로 대표되는 박성현 프로의 이미지와 어메이징크리 브랜드가 잘 맞아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기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