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기어, 신형 플레이어스 시리즈 & 엘리트 컬렉션 출시
  • 정기구독
타이틀리스트 기어, 신형 플레이어스 시리즈 & 엘리트 컬렉션 출시
  • 전민선 기자
  • 승인 2023.02.2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봄 골프 시즌을 앞두고 한층 강화된 퍼포먼스와 더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2023년형 기어 신제품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 2종과 ‘엘리트 컬렉션’ 6종(카트백, 보스턴백, 파우치 등)을 출시한다. 

플레이어스 시리즈는 골퍼의 편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수납력을 높인 타이틀리스트 기어를 대표하는 스탠드백이다. 모델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 라인은 열정적인 골퍼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골퍼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집약한 우수한 퍼포먼스와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는 플레이어스 5 스탠드백과 플레이어스 5 스테이드라이 스탠드백 2종으로 구성된다. 2종 모두 5분할 투입구를 갖추어 클럽 수납이 더욱 용이하다. 4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골프의 특성을 고려해 긴 시간 동안 각종 용품, 음료, 간식, 옷 등을 한데 담을 수 있도록 내구성과 수납력을 업그레이드했다. 또 다양한 골퍼들의 취향을 고려해 티 그린/ 퍼플 클라우드/ 아이리스 등 프레시한 컬러로 출시되어 골퍼들의 선택 옵션을 풍성하게 늘렸다.

엘리트 컬렉션은 플레이어스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고 골퍼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시장조사를 통해 탄생한 컬렉션이다. 플레이어스 시리즈의 뛰어난 퍼포먼스에 골퍼들의 세세한 디테일이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기능성의 엘리트 퍼포먼스(3종)와 경량성으로 휴대성을 높인 엘리트 라이트(3종) 2가지 라인 총 6종으로 구성된다.

엘리트 퍼포먼스는 우수한 내구성과 디테일한 디자인 설계가 적용된  5 스테이드라이 카트백, 보스턴백, 스테이드라이 파우치 3종으로 구성된다.
5 스테이드라이 카트백은 타이틀리스트만의 독자적인 9.5인치 사이즈의 5분할의 확장된 투입구로 클럽을 편하게 넣고 뺄 수 있다. 골프백과 세트를 이루는 엘리트 퍼포먼스 보스턴백과 엘리트 퍼포먼스 스테이드라이 파우치는 앞 포켓이 넓게 열리는 확장형 구조로 뛰어난 수납성을 자랑한다. 

엘리트 라이트는 초경량 듀얼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경량성을 지닌 5 스테이드라이 카트백, 14 스테이드라이 카트백, 보스턴백 3종으로 구성된다. 
엘리트 라이트 5 스테이드라이 카트백은 무려 2.8kg의 무게로 놀라운 경량성을 선사한다. 보스턴백 또한 초경량 듀얼 소재로 1.09kg의 한층 더 가볍다. 이번 컬렉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제이드/ 빈티지 블루/ 캔디 등 다채로운 컬러로 골퍼들에게 골퍼들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