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2023년형 하이퍼플렉스 골프화 선보여
  • 정기구독
FJ, 2023년형 하이퍼플렉스 골프화 선보여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3.03.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J가 2023년형 ‘하이퍼플렉스’ 골프화를 출시한다.

2015년 처음 선보인 하이퍼플렉스는 2년마다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번 시리즈는 ‘하이퍼플렉스 코어’와 ‘하이퍼플렉스 카본’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눈여겨 볼 점은 기존에 한 개의 중창으로만 구성한 골프화 바닥 부분을 이중 밀도의 중창으로 설계했다는 점이다. 더욱 편안한 착화감과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는 점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시리즈는 네 가지의 특징을 갖는다. 우선 포인트 컬러를 가미한 트렌디한 디자인이다. 어퍼 부분은 발등을 덮는 ‘랩핑’ 디자인으로 발을 부드럽게 감싸 줘 안정감을 준다. 여기에 방수기능까지 적용해 디자인과 기능성 두 가지를 모두 겸비했다. 

두 번째, 힐 부분은 편안한 쿠셔닝 폼이 적용해 뒤꿈치가 편하고, 발목 부분은 몰딩 니트 소재를 사용해 양말처럼 부드러운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앞코 부분은 내구성과 통기성이 좋은 엔지니어 메시 소재에 코팅을 더해 흙이나 잔디가 묻어도 손쉽게 오염이 지워진다.

그 다음 FTF™(Fine Tuned Foam) 미드솔에 스트라토 폼(Stratofoam) 쿠션 기능을 결합해 발의 에너지를 덜 쓰게 해 피로도를 크게 낮추는 역할을 한다.

마지막으로 하이퍼플렉스 카본 버전에는 투어에서 입증된 TPU 파워 플레이트가 솔에 추가 장착돼 발의 균형을 맞추고 내측과 외측을 받쳐줘 경사가 심한 코스와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스윙을 돕는다.

한편, 하이퍼플렉스 런칭을 기념해 9일부터 19일까지 FJ 브랜드 스토어 도산점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스토어 내부 전체를 상큼한 핑크 컬러로 꾸몄으며 FJ 어패럴 신제품 라인업을 한눈에 엿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도산점에서 ‘하이퍼플렉스’를 구매하면 원하는 대로 패치를 붙여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FJ 쇼퍼백을 증정한다. 더불어 즉석 인화 포토부스 및 다양한 공간의 포토존, 케이터링 등을 마련해 방문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