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미국 힙합 레이블 ‘글로 갱’과 협업 컬렉션 선보여
  • 정기구독
말본골프, 미국 힙합 레이블 ‘글로 갱’과 협업 컬렉션 선보여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3.04.0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본골프가 미국의 힙합 레이블 글로 갱(Glo Gang)과 협업한 ‘말본골프X글로 갱’ 글로벌 컬렉션을 출시했다.

두 브랜드 모두 정형화된 틀에 얽매이지 않고 독창성을 추구하면서도, 자신의 영역에서 확고한 취향을 드러내며 팬덤을 형성했다는 공통점을 지닌다.

글로 갱은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출신의 래퍼, 치프 키프가 설립한 레이블이다. 치프 키프는 현대 힙합에서 가장 트렌디한 장르로 일컬어지는 드릴(Drill) 분야에 큰 영향을 끼친 래퍼이자 아티스트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 눈에 띄는 점은 말본골프의 상징인 골프공 캐릭터 ‘버킷’의 변신이다. 매 시즌, 말본골프는 버킷의 다양한 변주를 통해 컬렉션에 생동감을 부여하는데, 이번에는 글로 갱의 상징인 ‘태양’과의 감각적인 조합으로 스웨그 넘치는 버킷 로고를 선보였다.

주력 제품인 반팔 티셔츠는 글로 갱의 선(Sun) 로고와 합체한 버킷 그래픽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두 브랜드 간의 협업임을 알리는 로고 레터링이 위트를 더한다. 

컬렉션 전반은 파스텔 옐로우, 청록색 등 생동감 넘치는 역동적 컬러가 주를 이루고, 힙합 분위기를 고스란히 살린 루즈 핏도 포인트이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민트, 브라운 등 총 4가지이다.

협업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베스트 등 의류와 골프 캐디백, 헤드커버 등 액세서리 류까지 총 18가지 스타일에 컬러 등을 달리해 총 4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3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