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국내 최대 규모 투어 트럭 가동
  • 정기구독
테일러메이드, 국내 최대 규모 투어 트럭 가동
  • 김성준 기자
  • 승인 2023.04.2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팀 테일러메이드 투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나선다. 테일러메이드는 “국내 투어 선수들의 퍼포먼스 서포트를 위해 최고 수준의 테일러메이드 투어 트럭을 도입했다”라고 4월 24일 밝혔다.

투어 트럭은 현장에서 용품 지급부터 선수들의 클럽 분석 및 피팅 등 투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원하며 경기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공간이다. 

테일러메이드는 그동안 운영해 온 투어 트럭을 국내 최대 규모로 새롭게 제작했다. 새로운 투어 트럭은 규모를 키워서 내부 공간을 넓히고, 이동 동선을 편리하게 했다. 투어 트럭 최초로 항공기의 항공 도어를 적용한 것도 눈에 띈다.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추구한 결과이다.

투어 트럭은 테일러메이드 투어 랩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신 클럽 피팅용 장비를 설치해서 선수들이 완벽한 클럽으로 경기에 출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동식 피팅 센터라고 부를 정도로 최신 장비로 가득하다.

휴게 공간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위해 선수들과 친밀하게 소통해야한다. 그래서 알칸타라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서 휴게 공간을 만들고 선수들이 편안하게 머물도록 했다. 이곳에서 선수와의 소통을 통해 더 나은 퍼포먼스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한국지사장은 “팀 테일러메이드 투어 선수들이 더 향상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고, 선수들의 경기력을 높이고자 새롭게 투어 트럭을 만들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_테일러메이드코리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