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고탄도 성능 비거리 골프볼 RB MAX 출시
  • 정기구독
한국미즈노, 고탄도 성능 비거리 골프볼 RB MAX 출시
  • 한이정 기자
  • 승인 2023.04.2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즈노가 골프 업계 최초로 고탄도 성능의 딤플을 적용한 골프볼 RB MAX를 출시했다.

신제품 RB MAX는 미즈노 골프볼의 혁신적인 변화라 할 수 있는 ‘액시얼플로우 딤플(AXIALFLOW Dimple)’을 탑재했다. 액시얼플로우 딤플은 딤플 최심부가 중앙에서 조금 벗어난 독자적인 형상을 띈다.

따라서 딤플 안에 작은 난류를 발생시켜 후방부에 공기 흐름을 밀착해 공을 뒤로 당기는 힘인 항력을 줄이는 동시에 탄도와 추진력 향상을 이끌어낸다.

3피스로 설계된 이번 신제품은 듀얼 코어에 부드러운 울트라 소프트 부타디엔 러버 코어와 반발력을 향상시켜주는 부타디엔 러버 코어로 구성했다. 임팩트 시 부드러운 타감과 높은 볼 스피드를 만들어낸다.

커버에는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아이오 노머 러버 소재에 336개 액시얼 플로우 딤플 패턴을 더해 스핀량 감소와 높은 탄도를 통한 강력한 비거리를 선사한다. 흰색, 노란색 등 두 가지 색으로 제작됐다. 

한편, 미즈노가 공개했던 RB TOUR 시리즈는 글로벌 R&D팀이 3년 동안 99개 시제품을 철저하게 테스트하는 과정 끝에 탄생했다. RB MAX는 액시얼플로우 딤플이 336개인 것과 달리, RB TOUR 시리즈에는 272개로 구성돼 부드러운 타감과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RB TOUR 시리즈는 중탄도에서 비거리를 내고 싶은 골퍼에게 적합하며, RB TOUR X 골프볼은 뛰어난 스핀 성능과 더불어 중고탄도에서 비거리를 내고 싶은 골퍼에게 도움을 준다.

신제품 골프볼 RB MAX와 RB TOUR 시리즈는 전국 한국미즈노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