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X존스' 두 번째 컬렉션 '존스 바이 왁' 공개
  • 정기구독
'왁X존스' 두 번째 컬렉션 '존스 바이 왁' 공개
  • 전민선 기자
  • 승인 2023.05.0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이 미국 포틀랜드의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존스(Jones)'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존스 바이 왁(Jones By Waac)' 컬렉션은 지난해 남성 제품만 선보인 것과는 달리, 여성 골퍼까지 공략한다. 여성 전용 라인 및 남녀 모두를 위한 유니섹스 제품도 함께 제안한다.

지난달 한국을 찾은 매트 렘만 대표는 "50여년의 헤리티지를 가진 존스의 빈티지 감성을 젊은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해 모던한 무드로 재해석함으로써 우리의 컬래버레이션을 완성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컬렉션은 빅 로고와 컬러블로킹 그리고 존스 골프 백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지퍼와 실리콘 탭 등 상징적인 요소들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지난해 첫 협업 제품들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에도 뜨거운 관심을 받길 바란다"라며 이번 어패럴 컬렉션에 기대감을 전했다.

이번 컬렉션 주요 제품은 빅 스트라이프 반팔 폴로 셔츠와 로고 자수 우븐 베스트, 로고 하프 집업 맨투맨. 그중 자수 우븐 베스트는 목과 소매의 립 디테일이 돋보이는 유니섹스 제품이며, 로고 하프 집업 맨투맨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전용 라인 제품이다. 

무엇보다 왁X존스 어패럴 컬렉션은 필드에서는 물론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편안하고 간결하나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존스가 용품이 아닌 의류 라인을 협업한 것은 왁이 유일하기 때문에 소장가치 또한 높다. 

이들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더카트골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