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
  • 정기구독
타이틀리스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3.05.11 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정적인 골퍼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모두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2023년형 대표 스탠드백 2종을 소개한다. 

2017년 첫선을 보인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는 뛰어난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골프 기어 시장에서 대표 스탠드백으로 자리매김했다. 

2년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 시리즈는 올해 4세대 모델로 3번째 리뉴얼을 거치며 한층 더 강화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플레이어스5 스탠드백과 플레이어스5 스테이드라이 스탠드백 2종 구성으로 골퍼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해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남다른 디테일이 돋보인다.

4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골프의 특성을 고려해 골퍼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각종 용품, 음료, 간식, 옷 등을 한데 담을 수 있도록 내구성과 수납력을 업그레이드했다. 

대규모 마켓 서베이를 통해 기존 4분할이던 투입구가 5분할로 재탄생해 클럽 수납이 더욱 쉬워졌다. 용도에 따라 총 7개의 포켓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수납력도 높였다. 

특히 말발굽 형태의 넓은 투입구를 가진 티포켓은 물건을 넣고 빼기가 편하다. 또 외부 물병 포켓에 보랭 기능을 추가해 손쉽게 물병을 보관할 수 있다.

장시간 쿠션감을 유지하는 3분할 스티치 기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더블 스트랩은 양쪽 어깨에 멨을 때 균형을 잡아주며 중간 허브 패드는 안정성을 갖도록 돕는다. 

특히 플레이어스5 스테이드라이 스탠드백은 지퍼는 물론 지퍼 뒷면까지 심실링(Seam Sealing)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방수 설계가 되었다. 일반적으로 곡선 형태의 지퍼는 물이 새어 들어갈 수 있지만 이번 시리즈는 독보적인 기술을 적용해 곡선 지퍼여도 물이 새어 들어갈 수 없도록 설계했다. 

플레이어스 시리즈는 여성과 MZ세대를 겨냥해 티 그린(Tea green), 퍼플 클라우드(Purple Cloud), 아이리스(Iris) 등 새로운 컬러를 추가한 점이 눈에 띈다. 

다음 5가지 주요 특징이 플레이어스 시리즈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 

① 확장형 티포켓
말발굽 형태의 티포켓으로 투입구를 넓게 개선해 물건을 넣고 빼기가 한층 편하다.

② 프리미엄 더블 스트랩
3분할 스티치 기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더블 스트랩이 장시간 착용에도 어깨 쿠션감을 그대로 유지하며 좌우 균형을 잡아줘 이동이 편리하다.

③ 5분할 투입구
기존에 4분할이던 투입구가 5분할로 변경돼 클럽 수납을 편하게 돕는다.

④ 물병 포켓
보랭 기능이 추가됐으며 손쉽게 물병을 넣고 뺄 수 있다. 소재는 기존 메시에서 패브릭으로 변경했다.

⑤ 강력한 방수 설계, 커브형 포켓
일자형 지퍼의 불편함을 개선한 플레이어스5 스테이드라이의 커브형 오프닝 포켓. 타이틀리스트의 심실링 방수 지퍼가 설계돼 곡선 디자인이라도 물이 전혀 새어 들어가지 않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