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과 가을 사이[Style : 1609]
  • 정기구독
여름과 가을 사이[Style : 1609]
  • 김기찬
  • 승인 2016.09.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과 가을 사이[Style : 1609]

여름과 가을 사이

여름과 가을 사이, 필드에서 무슨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하나 걱정이라면 그날의 최저기온과 최고기온부터 확인할 것. 그리고 날씨와 기온에 따른 레이어드 스타일링 팁을 참고할 것. 글_전민선

 

 

베이식한 디자인의 화이트 피케 셔츠 팬텀골프, 크라운 패턴을 매치한 부드러운 면 니트 소재의 베스트 파리게이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를 만족시켜주는 우먼스 블레이저 나이키골프, 스마일 패치 골프 장갑 파리게이츠.

↑최고기온 17℃ ↓최저기온 13℃

★패션 예보 전국이 화창한 가을 날씨를 보이겠으나 강원도 영동과 경상도 동해안은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낮에는 일사에 의해 기온이 오르고 밤에는 복사냉각에 의해 기온이 내려가겠습니다. 라운드를 계획 중인 여성 골퍼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겠는데요. 이럴 날엔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피케 셔츠에 크라운 패턴이 감각적인 브이넥 니트 베스트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하면 제격입니다. 그리고 하이톱 골프화처럼 캐주얼한 요소를 가미하는 것도 좋습니다.

 

 

 

 

 

 

전면 시즈널 프린트가 돋보이는 프리시전 프린트 폴로 셔츠 나이키골프,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해 쾌적함이 느껴지는 베이스레이어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최고기온 27℃ ↓최저기온 20℃

★패션 예보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아침은 선선하지만 낮에는 덥습니다. 11시 이후 티오프인 여성 골퍼들은 늦더위에 대비해 땀을 흡수해 쾌적하고 편안한 폴로 셔츠에 얇고 부드러운 원단의 긴팔 베이스레이어를 덧입으면 어떨까요?

 

 

산뜻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그린과 네이비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 아디다스골프.

↑최고기온 23℃ ↓최저기온 17℃

★패션 예보 오늘 전국 곳곳에서 깨끗한 가을 하늘을 즐길 수 있을 전망입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서울의 최저기온은 17도로 선선하겠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생기 넘치는 그린과 네이비 컬러 스트라이프 셔츠 하나만으로도 필드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을 것입니다.

 

 

터치감이 우수한 화이트 피케 셔츠 르꼬끄골프, 허리 부분의 버튼 트임 디자인으로 활동성이 좋은 베스트 르꼬끄골프.

↑최고기온 19℃ ↓최저기온 15℃

★패션 예보 오늘 아침은 전국에 가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비는 오후가 되면서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오늘 같은 날씨에는 긴팔 피케 셔츠에 니트 베스트를 덧입고 플레이를 즐기시면 충분히 센스 있는 골퍼가 될 것입니다.

 

 

그레이 컬러 하이넥 티셔츠 먼싱웨어, 지퍼 여밈으로 입고 벗기 편한 블루종 점퍼 파리게이츠.

↑최고기온 14℃ ↓최저기온 7℃

★패션 예보 오늘은 서울 14도로 올가을 들어 가장 낮은 기온이 되겠습니다. 내일 동해안과 제주도를 제외하고는 맑은 날씨를 되찾겠습니다. 하지만 바람이 차겠습니다. 하이넥 긴팔 티셔츠에 블루종 점퍼로 체온을 높이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가장 멋스럽겠습니다.

사진_이현우, 최수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