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가 에이펙스(APEX) 19 아이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에이펙스 19 스모크(Smoke) 일반형, 에이펙스 프로(Pro) 19 스모크, 에이펙스 19 여성까지 세 가지다.
에이펙스 19 아이언은 긴 비거리에 초점을 맞춘 단조 아이언이다. 지난 2월 출시 후 비거리 뿐만 아니라 단조 아이언의 장점인 부드러운 타격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투어에서도 선수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2019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개막전(롯데렌터카여자오픈) 사용률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에이펙스 19 아이언은 단조 1025 카본 스틸 보디에 마이크로 스피어 기술을 더해 부드러운 타격감을 완성했다. 캐비티 에어 포켓에 우레탄 마이크로스피어를 주입했는데 100만개 이상의 작은 에어 포켓이 임팩트 때 진동을 흡수한다.
캘러웨이의 대표 기술인 360 페이스 컵 기술이 비거리를 늘였다. 페이스 가장자리에 얇고 탄성 높은 림을 적용해 반발력을 높인 것이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에이펙스 19 아이언은 정점(APEX)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모든 것을 갖춘 궁극의 단조 아이언으로 인기가 대단하다“며 “리미티드 에디션은 투어 레벨의 성능에 고품격 외관까지 겸비해 필드에서 골퍼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류시환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soonsoo8790@golfdigest.co.kr]
저작권자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