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전문 피팅 스튜디오이자 브랜드 샵인 ‘타이틀리스트 피팅 스튜디오 & 샵 한남점’을 오픈한다.
타이틀리스트는 클럽 피팅에 대한 열정적인 골퍼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울 중심지에 6번째 지점을 오픈하며 클럽 피팅 네트워크를 확장했다. 브랜드 공식 샵도 함께 운영해 다양한 타이틀리스트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남점에는 10년 이상의 피팅 경력을 보유한 타이틀리스트 전문 피터가 상주하고 있으며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타이틀리스트 클럽의 모든 헤드와 다양한 샤프트를 비치하고 있다. 피팅 결과를 바탕으로 현장에서 맞춤 구매도 가능하다. 의류를 제외하고 볼, 캐디백, 보스턴백, 모자 등 다양한 용품도 구비하고 있다.
타이틀리스트 측은 “수준 높은 피팅을 제공하기 위해 2016년 강남 도산, 광주, 부산 오픈을 시작으로 2017년에는 스카이72 드림 골프연습장에 자리매김하며 2018년에는 경기 남부지역을 아우르는 수원컨트리클럽에 피팅 센터를 세웠다”라며 “올해는 강남 도산점에 이어 서울 지역에만 2번째 지점으로 거리와 시간에 부담 없이 투어 레벨의 피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타이틀리스트는 ‘피팅 스튜디오&샵 한남점’ 오픈을 기념해 2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 고객에 한해 TS 티 파우치와 팀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네임택을 증정하며 클럽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팀 타이틀리스트 퍼터 키퍼 패키지를 증정한다. 7월 31일까지.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