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말본골프가 2021 F/W 신제품 출시와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테마는 ‘말본 플레이어’이다. 성별, 연령,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물고 인생을 주도하는 플레이어가 되자는 의도가 담겨 있다. 이는 말본골프의 창립자 스티븐 말본이 패션과 예술장르를 넘나들며 자신이 평소 입고 싶은 스타일을 디자인한다는 브랜드 철학과도 통한다.
화보는 남녀 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카디건, 퀼팅 구스다운 등 젠더리스 아이템부터, 골프장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소화 가능한 맨투맨 티셔츠에 조거팬츠, 패딩재킷에 후드티셔츠를 겹치는 등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제안한다.
말본골프의 신제품 특징은 성별에 구분 없이 믹스매치 착용이 가능한 젠더리스 아이템이다. 기존 골프웨어에서 보기 힘든 과감한 이색 디자인을 보강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다.
컬러는 베이지, 그레이, 그린 등 차분한 컬러를 활용해 톤온톤 스타일링이 보다 손쉬워졌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점프수트와 스타디움 재킷이다. 베이지 컬러의 점프수트는 위 아래가 연결돼 있어 한 벌만 입어도 색다른 멋을 낼 수 있다.
말본골프의 캐릭터 ‘버킷(BUCKETS)’ 의 프린트 자수가 포인트인 스타디움 재킷은 함께 착용하는 하의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몸에 딱 붙는 캐시미어 소재 니트와 풀오버, 코듀로이 볼캡, 퀼팅 짜임에 넉넉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구스다운 재킷, 구스다운 스웨터 카디건 등 겨울소재에 우아한 미감을 가미한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