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타임, 기술력 응집체 최적의 완성형 클럽 라인업 출시
  • 정기구독
제스타임, 기술력 응집체 최적의 완성형 클럽 라인업 출시
  • 한이정 기자
  • 승인 2023.09.1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피팅 브랜드 제스타임이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한 최적의 클럽 라인업을 새롭게 발표했다.

그동안 클럽 피팅에 특화된 헤드 제품만 선보였던 제스타임은 전통과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골퍼가 원하는 헤드와 샤프트의 최적 조합을 산출하고, 골퍼가 좀 더 쉽게 클럽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새로운 클럽 라인을 출시했다.

제스타임의 남성용 클럽은 느와르(Noir)와 제로 그래비티 2(Zero Gravity 2)의 드라이버와 TYPE 3, 5, 7 등 아이언 모델 3개, TYPE C 웨지, 게이머와 GSS 등 퍼터 모델은 두 가지로 구성했다. 

여성용 클럽은 포니테일(Ponytail)과 제로 그래비티 2(Zero Gravity 2) 등 드라이버 모델 두 가지, 아이언은 포니테일과 페어레이디(Fair Lady)이며 퍼터 모델은 게이머와 포니테일 리본(Ponytail Ribbon)이다.

제스타임 느와르 드라이버는 고탄성 6-4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비거리 향상에 도움을 준다. 무게 밸런스를 완벽에 가깝게 맞추며 안정적인 타격감과 정확한 방향성을 제공한다. 

또 3X 이온 도금의 깊고 짙은 블랙과 블루 컬러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느와르 모델은 드라이버(9.5도, 10.5도)뿐만 아니라 페어웨이 우드(3, 5번)와 하이브리드(3, 4, 5번)까지 출시했고, 샤프트는 제스타임 HV340를 장착했다.

TYPE 3, 5, 7 세 종류의 아이언은 제스타임만의 완벽한 프로그래밍을 통한 초정밀 공법으로 완벽한 밸런스를 구현했다. 또 제스타임의 클럽 제작 노하우를 담아 단조 클럽의 타감은 물론 주조 클럽의 관용성까지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TYPE 3 아이언은 정교한 아이언 컨트롤을 원하는 상급자에게, TYPE 7 아이언은 편안한 골프를 지향하는 골퍼에게 맞는 최적의 조합으로 출시했다. 샤프트는 NS950 NEOR와 다이나믹 골드 105 S200의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TYPE C 웨지는 48도에서 60도까지 7가지 로프트로 구성돼 있고, CNC 밀링을 통해 정교하게 제작했다. TYPE C 웨지 마이크로 밀링 처리를 거쳐 오차 없이 일관된 정확성이 특징이고, 얇은 탑라인으로 무게 중심을 최적화해 민첩하고 정교한 컨트롤을 가능케 한다.

여성용 클럽은 2022년 출시돼 하루 만에 완판을 이끌었던 포니테일 브랜드를 드라이버와 아이언에도 확장 적용했다. 필드에서 산뜻하고 개성 넘치는 클럽을 원하는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드라이버와 아이언은 핑크와 스카이의 포인트 컬러를 혼합 적용하여 매력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그리고 포니테일 리본 퍼터는 로즈 골드, 핑크, 스카이 세 가지 색으로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스타임의 완성형 클럽 전 모델과 기존의 라제스타임 피팅 클럽은 ‘제스타임 @도산’과 클럽72컨트리클럽 연습장에 위치한 ‘제스타임 @클럽7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스타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