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럭셔리 복합 레지던스 시설 ‘더헤븐 리조트’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11월 18일부터 12월 2일까지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기존 최저 가격에서 15% 더 할인한 '피프틴 블랙 프라이데이’ (Fifteen Black Fri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숙박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 42만 5천원이라는 파격적인 최저가로 패키지 상품을 제공한다.
지난 여름 성수기 기간 중 스테디셀러였던 선셋인디오션(Sunset in the Ocean)과 심플박스(Simple Box), 스카이 세일링(Sky Sailing)의 4인 가족 구성 패키지 상품은 물론, 연인을 위한 2인 상품인 스테이 스위트(Stay Sweet)와 원데이(One Day)까지 인기 패키지 상품들도 빠짐 없이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헤븐 리조트의 운영 총괄을 맡고있는 김민정 기획이사는 “올 한해 더헤븐 리조트에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에 보답 하기 위해 ’피프틴 블랙프라이데이’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를 필두로 시즈널한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네이버예약과 카카오톡 1:1 상담의 비중을 높여 철저한 데이터 기반의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무엇보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된 상품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가치 위에 머무르다’라는 슬로건의 진정성을 고객의 경험을 통해 알리고 싶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내년 봄 시즌에는 내 아이의 즐거움, 가족 모두의 힐링까지 책임지는 똑똑한 선택이 더헤븐 리조트에선 가능해질 것 같다. 더헤븐 리조트가 ‘가족을 위한 꿈의 놀이터’가 될 수 있도록 자녀를 동반한 투숙객을 위해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실내 테니스장을 마련할 계획인 것.
김민정 기획이사의 말이다. “짧은 시간이라도 가족이 함께 여행을 떠날 때, 여행지의 환경을 꼼꼼하게 따질 수밖에 없다. 온 가족이 쉬러 온 리조트 안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키즈 프로그램을 즐기는 동안 부모는 골프나 수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더헤븐 리조트에서 바쁜 일상으로 돌아갈 충분한 에너지를 얻고 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