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예스골프(대표이사: 우웅식)에서 유니크한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모두 갖춘 여성용 단조 퍼터인 코드-S를 론칭했다.
코드-S는 예스골프의 프리미엄 단조 퍼터인 CODE 시리즈의 스페셜 라인으로, 소량 제작되어 특별한 퍼터를 원하는 골퍼의 취향에 맞춰 디자인된 제품이다.
CODE-S 퍼터가 특별한 가장 큰 이유는 레인보우 샤프트가 장착되어 있다는 것이다. 빛에 따라 달라지는 샤프트 색상은 그린 위에서 각도에 따라 무지갯빛을 나타내는 특별함이 있다.
또 여성 골퍼 감성에 맞는 고급스러운 퍼플 그립은 퍼팅 시 안정감을 갖추도록 설계되어 편안함을 더했다. 스타일리쉬함 뿐만 아니라 퍼터 기능에서도 우수한 코드-S는 여성 골퍼에게 최적화된 헤드 무게감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위해 프리미엄 포지드(Forged)로 제작되었다.
마이크로 CNC 밀링으로 응축된 기술을 더해 헤드 부분에 AL6061 소재로 세련된 파스텔 퍼플 헤드를 완성하였다. 예스골프가 퍼터 명가라는 명성을 얻게 된 이유인 페이스 부분의 C-GROOVE(씨그루브)는 볼의 표면을 잡아주어 퍼팅과 동시에 전회전을 만들어 미끄러짐과 튀는 현상을 잡아준다.
코드-S는 출시 전 이미 오프라인 골프 샵에서 입소문이 퍼져 사전 주문이 늘어난 상태다. 여성 골퍼 취향 저격이라는 디자인의 말렛 퍼터가 소량 생산되어 소장 가치가 더해졌기 때문이다.
예스골프 관계자는 "그동안 20~40 여성 골퍼는 증가하였으나, 그녀들의 니즈에 완벽한 퍼터는 코드-S가 처음일 것이다"라고 자신하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사진_예스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