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가 투어 버전 드라이버인 Ai 스모크 TD(트리플다이아몬드) MAX와 Ai 스모크 TD S드라이버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Ai 스모크 TD MAX 드라이버는 새롭게 소개되는 투어 전용 라인업이다. 함정우, 김동은, 이가영 등 다수의 투어 선수들이 사용하는 모델로 기존 모델의 헤드 형태에 샬로 페이스 디자인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투어 선수나 상급자가 선호하는 헤드 형태를 유지하면서 460cc 헤드로 편안함과 안정감을 준다.
Ai 스모크 TD S 드라이버는 콤팩트한 헤드를 선호하는 투어 선수를 위한 모델이다. 헤드 크기는 445cc, 딥 페이스 구조로 설계돼 빠른 볼 스피드와 더 긴 비거리, 드로-페이드 등 다양한 구질의 샷 메이킹에 좋다.
두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투어 전용 헤드인 TA(Tour Authentic) 헤드라는 것. 로프트, 라이, CT(Characteristic Time), 페이스 두께, 헤드 무게 등 정교한 검수과정을 한번 더 거치며 그 결과값을 헤드에 표기해 생산된다.
Ai 스모크 TD MAX는 9도와 10.5도, Ai 스모크 TD S는 9도 로프트로 출시되며, 로프트와 라이 각을 조정할 수 있는 어드저스터블 호젤도 적용됐다.
제품은 캘러웨이 공식몰과 캘러웨이 피팅 스튜디오(CFS)에서 커스텀 오더로만 한정 수량 판매한다.
저작권자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