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골프 교습가에게 투표하세요.”
골프다이제스트가 ‘2024-2025 대한민국 베스트 교습가’ 선정을 위한 온라인 투표를 시작했다. 11월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투표 참여는 골프다이제스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보이스캐디 Y1, 스릭슨 Q-STAR 1더즌, 에코골프어패럴 넥워머, 테크스킨 항공 커버, 르꼬끄골프 모자, 투어티 티(Tee)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골프다이제스트는 2년에 한 번씩 대한민국 최고의 교습가를 발표한다. 1부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남녀 프로 선수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투어 프로 평가’와 교습가끼리 추천하는 ‘교습가 상호 평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투표’를 모두 합산한다.
지난 ‘2022-2023 대한민국 베스트 교습가 15’에는 종합 1위를 차지한 염동훈을 포함해 고덕호, 김성윤, 김윤기, 나승욱, 박창준, 성시우, 이경훈, 이시우, 이재혁, 임진한, 조민준, 최형규, 한연희, 앨런 윌슨이 이름을 올렸다.
박민지와 유현주, 이세희 등을 가르치는 교습가 박창준은 지난해 스포티비 골프앤헬스(SPOTV Golf&Health)의 <베스트 티처스 인 코리아>를 통해 선수들과 미국 전지훈련을 떠난 이야기를 공개하며 주목받기도 했다.
‘2024-2025 골프다이제스트 베스트 교습가’ 최종 발표는 <골프다이제스트>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