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주니어 골프 선수 육성과 국내 골프 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이어간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지난해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24 스릭슨배 전국중고등학생골프대회’를 군산CC에서 개최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2025 스릭슨배 전국중고등학생골프대회’는 골프 유망주들에게 수준 높은 경기 경험을 제공하고, 미래의 골프 스타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둔다.
이번 대회에서는 각 부문 입상 선수뿐 아니라 발전 가능성이 높은 중고등학생 선수들을 선발해 연간 50명을 대상으로 골프 용품 후원과 우수 선수 대상 장학금 지원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본선 대회기간동안 모든 참가 선수들은 젝시오를 비롯 스릭슨의 신제품 ZXi 시리즈를 체험하고 전문가들에게 샷에 대한 데이터를 정밀 분석 받을 수 있다. 연습그린에서는 클리브랜드의 신제품 RTZ 웨지와 프론트나인 퍼터, HB 소프트 퍼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이 마련된다.
2025 스릭슨배 전국중고등학생골프대회는 4월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며 예선 2라운드, 본선 2라운드로 진행한다. 입상자들에게는 다양한 시상품과 KGA랭킹포인트가 주어진다.
대회 참가신청은 3월 12일부터 18일까지, 자세한 정보는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골프다이제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