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골프코리아(대표 김형엽)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이해 필드에서 필요한 주요 골프용품 및 액세서리를 새롭게 리뉴얼한 2021년 라인업을 선보인다.
2021년 라인업은 플래그십, 프리미엄, 스타일리시, 라이프 스타일 라인으로 구분해 골퍼의 스타일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구성은 캐디백, 스탠드 백, 보스턴 백, 클러치 백, 파우치, 모자, 벨트, 우산, 휠 항공 커버, 볼 등이다.
최고급 라인 '플래그십 라인'과 실용성·내구성이 우수한 '프리미엄 라인', 스타일리시함과 편리함이 동시에 제공되는 '스타일리시 라인', 세련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라이프스타일 라인' 네 가지로 구성됐다.
마제스티 레저렉션백은 명품 브랜드 고야드의 디자이너로 10년간 근무한 야마자키 타카시가 동반 설립한 브랜드 레저렉션과 마제스티가 협업해 제작한 제품이다.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품격과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탄생했다.
이 밖에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골프 이외의 스포츠와 일상생활에서도 사용 가능한 클러치 백, 부드러운 원단에 내부 수납공간을 추가해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함께 제공하는 자석 개폐형 파우치, 케이스 구조로 신발 보관이 우수하고 별도의 수납공간을 활용하여 다양한 액세서리 수납 가능한 슈즈 케이스, 견고한 원단과 보강제 사용으로 골프 클럽과 백을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상·하 버클 장착 항공 커버, 마제스티의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강조한 볼 케이스, 거리 측정기 케이스, 모자, 벨트 등을 선보인다.
홈페이지 회원 서비스를 확대해 클럽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렌털 서비스를 이어가고,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마루망 익스트림 디스턴스 볼 한 더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주미희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chuchu@golfdigest.co.kr]
[사진=마제스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