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골프 그립 제조사인 골프 프라이드가 골퍼의 수준과 관계없이 스윙 내내 일관된 손 위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그립 기술 얼라인 맥스(ALIGN MAX)를 출시한다.
얼라인 기술은 2017년 처음 도입되었으며, 최초의 돌출형 릿지 디자인으로 투어 골퍼와 아마추어 골퍼 사이에서 탄탄한 팬층을 확보했다. 2017년 이후 얼라인은 골프 프라이드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그립 기술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찬사에도 골프 프라이드는 일부 골퍼들이 훨씬 더 뚜렷한 릿지를 원한다는 피드백에 귀를 기울였다. 이에 영감을 받아, 기존 모델을 보완하는 2세대 디자인으로 릿지를 25% 더 높여 원하는 느낌과 일관성을 극대화한 얼라인 맥스를 개발했다. 또 그립의 상단에서 하단까지 이어지는 보다 긴 릿지를 적용하여, 골퍼가 원하는 샷에 맞춰 손 위치를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다.
제임스 레드포드 골프 프라이드 대표는 "우리 브랜드의 목표는 모든 골퍼에게 자신감을 심어주어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그립을 제공하는 것이다. 얼라인 맥스를 통해 그립 디자인의 새로운 가능성을 개척했으며, 골퍼들이 매 샷마다 손이 올바른 위치에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획기적인 기술을 선보였다. 그 결과,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일관성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 7년 동안 얼라인은 세계 최고 수준의 프로 골퍼들을 포함한 글로벌 팬층을 확보했다. 모든 주요 글로벌 투어에서 수많은 우승과 메이저 챔피언십 타이틀의 순간을 함께해왔습니다. 그 발자취를 이어, 얼라인 맥스는 최근 파머스인슈어런스 오픈에서 PGA투어 데뷔전을 치뤘다.
얼라인 맥스는 기존 얼라인의 대체품이라기보다는 돌출형 릿지 기술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싶은 골퍼들을 위한 또 다른 선택지다. 얼라인 맥 맥스의 장점을 살펴보면 먼저 일관된 손 위치로 손의 자연스러운 윤곽에 맞춰 일관된 손 배치와 정렬을 돕는다. 또 셋업과 스윙 전반에서 클럽페이스 각도를 더욱 정확하게 인식하도록 도와 클럽페이스를 스퀘어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일관된 손 위치를 유지하면서 반복할 수 있는 스윙을 유도하여 더 큰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현재 얼라인 맥스는 오프라인 골프숍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스탠다드 및 미드사이즈 MCC와 MCC Plus4 그립 모델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