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디다스 골프가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이자 인기 뉴트럴화 인 ‘울트라부스트’에 영감을 받아, ‘울트라부스트 골프(Ultraboost Golf)’를 론칭한다.
2015년 첫 등장을 알린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는 러닝과 스트릿의 세계를 동시에 사로잡았으며, 뛰어난 착용감과 쿠셔닝,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점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슈즈를 골퍼들이 즐길 수 있도록 골프에 특화된 기능을 탑재해 골프화로 완성했다.
먼저, 울트라 부스트의 첫 발매 모델인 울트라 부스트 1.0 OG 버전의 DNA와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왔다. 컬러웨이 또한 첫 번째 모델에 대한 찬사의 의미를 담아 전설의 ‘OG 블랙&퍼플’과 팝한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올 그레이’ 버전을 한정 수량으로 전개하며,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용인 한정판 ‘실버&올리브’도 선보인다.
골퍼가 18홀을 걷는 동안 편안함과 에너지 리턴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 미드솔, 완벽하게 발을 감싸면서 안정적인 핏으로 동작에 힘을 실어주는 프라임니트 어퍼를 장착했다.
스윙 시 측면 안정성을 위해 자연스러운 핏으로 아킬레스건 움직임을 최적화시키는 몰드 힐 클립 툴링을 유지했다.
울트라부스트 골프는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청담 직영점을 통해 4월 21일에 정식 출시된다. 실버&올리브 컬러 버전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서만 제공되며, 오는 13일에 선 발매한다.
저작권자 © 골프다이제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