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업계 최초 명품관 한가운데 서다
  • 정기구독
젝시오, 업계 최초 명품관 한가운데 서다
  • 서민교
  • 승인 2022.03.2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젝시오가 도도하고 우아한 자태로 신세계 명품관 한가운데 섰다. 골프 브랜드 최초로 명품관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젝시오의 위상이다. 
나비는 화려한 날개를 펼치며 봄을 맞이한다. 유충의 형태를 벗어던지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 나비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상으로의 체험(Experience the difference) 속으로 날갯짓을 한다. 미지의 세계에 대한 희망이다.

 

설치미술가 김문영은 봄과 리듬에 맞춰 소재와 화면을 구성했고, 포토그래퍼 박재영은 도시 이미지를 나비의 날개로 형상화하여 재구성했다. 따스한 봄을 맞이하듯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두 명의 아티스트와 젝시오 레이디스의 컬래버레이션 작품이다.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1층 명품관 한가운데. 골프 브랜드로 독보적인 영역을 가진 젝시오가 3월 15일부터 27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샤넬, 루이 비통, 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 사이에 당당히 자리 잡았다. 신세계 명품관은 콧대가 높기로 유명하다. 이곳에서 열리는 팝업 스토어도 최고의 명품 브랜드와 진행해왔다.

젝시오가 편견을 깼다. 골프 브랜드가 명품관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건 젝시오가 최초다. 신세계 명품관이 골프 브랜드에 문을 연 건 최근 골프 열풍과 함께 여성 골프 인구가 급증하면서 달라진 위상을 여실히 나타낸다.

젝시오는 레이디스를 중심으로 팝업 스토어를 통해 프리미엄 럭셔리 감성을 구현했다. 김문영 작가의 손길이 닿은 세련된 구조물과 쇼케이스 클럽은 봄 내음 가득한 자연적인 조경과 어우러졌고, 젝시오 팝업 스토어를 둘러싸고 있는 수많은 명품 브랜드 매장 사이에서도 싱그러운 이미지로 도드라졌다.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도 명품관에 찾아든 낯선 풍경과 함께 펼쳐진 다양한 콘텐츠를 반색하며 즐겼다. 고객들은 풍성한 혜택도 누렸다. 팝업 스토어 홍보관 내 포토존에서 촬영 후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해 골프 클럽 경품 행운의 기회를 얻었다. 또 손으로 그린 개성 있는 캘리그래피로 만드는 나만의 골프공도 받았다.

이번 팝업 스토어의 하이라이트는 일요일 오후 마련한 런웨이 퍼포먼스다. 명품관은 순식간에 패션쇼 현장으로 변모했다. 골프웨어가 아닌 수려한 의상을 차려입은 남녀 모델 골퍼들이 젝시오 클럽을 손에 들고 펼치는 캣워크와 런웨이 퍼포먼스는 압권이었다. 이날 현장을 찾은 고객들은 뜨거운 반응으로 화답했다.  

 

사진_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2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