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제스티골프가 츠카모토 슌스케 글로벌 총괄 CEO 체제로 새롭게 출발한다.
마제스티골프는 9일 츠카모토 마제스티골프 재팬 대표를 글로벌 총괄 CEO로 선임해 마제스티골프 코리아 대표직과 함께 글로벌 비즈니스와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을 동시에 이끌 예정이라고 밝혔다.
츠카모토 신임 글로벌 총괄 CEO는 화장품업계에서 약 20년간 상품 개발, 마케팅, 해외 영업 등 다양한 분야를 경험했다. 특히 2023년부터는 마제스티골프 재팬의 대표를 맡으며 일본 내에서의 매출 상승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했다.
츠카모토 대표는 "마제스티골프는 품질과 성능면에서 다른 차원의 럭셔리와 장인 정신을 구현한다"며 "특히 마제스티골프 코리아 대표로도 취임한만큼 한국 시장에 보다 더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마제스티골프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강화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츠카모토 대표의 취임은 마제스티골프가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골프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움직임에 발맞춰 마제스티골프 코리아도 국내 하이엔드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새로운 제품 라인업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마제스티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마제스티골프 코리아는 츠카모토 대표의 글로벌 통합 경영 시너지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디자인 조화 등을 통해 마제스티골프 코리아가 국내 골프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골프다이제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