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공식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추석을 맞아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는 보이스캐디 신제품인 GPS 레이저 GL1과 프리미엄 워치 T6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00% 당첨이 특징이다. 1등은 골프장 1팀 라운드 이용권(그린피, 카트피 포함)이, 2등은 보이스캐디 SL1 투어 골드 1대가 주어진다. 그리고 보이스캐디 CL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기간은 2일부터 30일까지이며,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GL1은 K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최혜진과 김아림, 박지영 프로가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이스캐디의 우수한 GPS 기술력이 레이저와 융합해 탄생한 GPS 핀 어시스트 기능을 탑재했다. 그리고 GPS로 벙커 등 장해물까지 거리를 안내해 한 번의 측정으로 코스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T6는 장해물 위치와 핀까지의 거리를 터치스크린으로 간편하게 조작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스마트 그린뷰로 그린의 경사도와 플레이어의 위치를 보여줘 전략적인 코스 공략을 도와준다.
보이스캐디 전략마케팅 박태근 팀장은 “골프는 좋은 샷도 중요하지만 주변의 장해물을 파악하고 피해 가는 것이 좋은 스코어를 유지하는 비결이기도 하다”며 “보다 많은 골퍼가 거리측정기로 더욱 무르익는 실력과 함께 풍성한 가을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류시환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soonsoo8790@golfdigest.co.kr]
저작권자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