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볼케이스, 유세윤 점퍼 '스타의 골프 아이템'
  • 정기구독
임수향 볼케이스, 유세윤 점퍼 '스타의 골프 아이템'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1.12.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수향 인스타그램 @hellopapa11

골프 열풍이 불면서 스타의 골프룩도 화제를 모은다. 스타가 입은 옷과 액세서리는 구매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엿본 스타의 잇 아이템을 찾아봤다. 

임수향은 독특한 디자인의 골프 액세서리로 감각적인 취향을 드러냈다. 레인메이커의 서클 볼 백과 가죽 티 홀더, 디봇 툴, 티, 볼 마커로 구성한 프리미엄 티 홀더 세트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특히 레인메이커의 볼 케이스는 체인 스트랩을 달면 일상에서 미니 백으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사진=유세윤 인스타그램 @kkachi99

유세윤은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말본골프의 버킷 스타디움 재킷, 라운드 반팔 티셔츠, 옐로 컬러 쇼츠, 코튼 트윌 소재의 캡을 코디했다.

사진=고준희 인스타그램 @gojoonhee

고준희는 그린 톤으로 상하를 매치해 세련된 매력을 어필했다. 맥케이슨의 오버 피트 니트 베스트, 5부 큐롯과 로고 자수가 고급스러운 볼 캡을 매치했다.

사진=차정원 인스타그램 @ch_amii

차정원은 배색 포인트 니트와 화사한 플리츠 스커트 매치로 사랑스러운 코디를 완성했다. 케이블 짜임이 포인트인 클로브의 브이빅 니트와 지포어의 플리츠 스커트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사진=전혜빈 인스타그램 @heavenbin83

전혜빈은 상큼한 옐로 컬러 니트 베스트 매치로 러블리한 매력 강조했다. 피브비의 캐시미어 울 블렌디드 베스트, 플리츠 니트 스커트, 코듀로이 선캡을 착용했다. 

사진=함은정 인스타그램 @eunjung.hahm

함은정은 블랙 컬러 조합과 가죽 소재 하의 코디로 시크하면서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캘러웨이어패럴의 캐시미어 스웨터, 가죽 소재의 좌우 언밸런스 디자인이 유니크한 A라인 큐롯 스커트를 매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2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