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X골프, 업그레이드 된 하이퍼 큐 'QM 1.5' 출시
  • 정기구독
KDX골프, 업그레이드 된 하이퍼 큐 'QM 1.5' 출시
  • 김성준
  • 승인 2022.02.2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X골프(대표: 홍영학)가 하이퍼 큐(HYPER Q) QM1.0을 출시한 지 6개월 만에 QM1.5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을 동시에 출시한다. 신제품 QM1.5는 헤드와 샤프트의 밸런스 최적화를 통해 정타율을 향상한 점이 특징이다.

하이퍼 큐 QM1.5는 스포츠산업기술센터(KIGOS)에서 테스트한 결과 타사 브랜드의 메인 모델과 비교하여 스매시 팩터(Smash Factor)가 가장 높았다. 정확한 타격에 도움을 주는 샤프트 스파인 얼라인먼트(편심 정렬) 작업을 하이퍼큐 QM1.5 모든 클럽에 실시하는 것도 큰 장점이다. 

하이퍼 큐 QM1.5는 관성모멘트 밸런스(또는 MOI매칭) 작업 된 아이언 세트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였다. 관성모멘트 밸런스는 아이언의 번호와 상관없이 같은 클럽 무게를 느끼며 일관성 높은 스윙을 할 수 있는 진화된 아이언 세트 매칭 방법이다. 양산브랜드에서 관성모멘트 밸런스 작업이 되어 출시한 것은 국내 최초다.

하이퍼 큐의 ‘레벨업 프로그램’도 주목받고 있다. 정품 인증한 드라이버의 경우 2년 내에 원하는 샤프트 플렉스로 무료로 교체해준다. 스윙이 견고해진 골퍼들은 더 강한 스펙으로 바꿀 수 있으며, 더 편하게 골프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은 더 약한 플렉스로 무료로 교체할 수 있다. 아이언의 경우 10만 원의 비용으로 관성모멘트 밸런스 작업도 가능하다.

하이퍼 큐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땀과 열정을 보여준 노력한 골퍼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골퍼들에게 자기에게 맞는 클럽을 사용하여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게 도와주고 싶다”고 밝혔다.

하이퍼 큐는 홈페이지에서 13일간 무료렌탈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품목에 해당하며, 1회 1개의 클럽만 렌탈이 가능하다. 배송료까지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하이퍼 큐의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_KDX골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2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