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뉴골프, 친환경 테크웨어 ‘에어 다운 베스트’ 출시
  • 정기구독
어뉴골프, 친환경 테크웨어 ‘에어 다운 베스트’ 출시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3.09.1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앤드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어뉴골프가 2023년 F/W시즌을 맞아 친환경 기술을 활용한 ‘에어 다운 베스트(Air Down Vest)’를 출시한다.

공기로 충전하는 친환경 ‘에어 다운 베스트’는 어뉴골프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에어테크 제품이다.

패션 테크웨어 기반의 커버써먼과 협업을 통해 출시한 ‘에어 다운 베스트’는 에코로지한 자원이자 우수한 단열 소재인 ‘공기’를 소재로 한다. 

공기 주입으로 단열층을 확보하여 온도변화에 대비할 수 있다. 개인 체형과 날씨에 따라 주입량을 조절해 착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공기 주입량에 따라 라이트한 패딩 베스트부터 헤비 다운 베스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에어 다운 베스트’에 사용된 ‘CVSM 에어스마트 원단’은 주입된 공기를 가둬 보온 기능을 가지는 에어 챔버 패턴을 형성해 동물털을 사용하지 않고도 보온성을 확보한 제품이다. 동물성 다운 패딩의 약점인 털 빠짐이 없고 오염 시 물세탁이 가능해 관리가 편하다. 

또 리버시블 디자인이라 두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암홀과 허리 라인 스트링 조절로 개인 체형에 맞게 핏도 조절할 수 있다. 

어뉴골프 관계자는 “이번 친환경 제품 출시를 통해 이상 기후, 환경오염, 무분별한 동물학대 등 패션이 당면한 ESG 과제를 해결하는데 한걸음 다가가고자 ‘에어 다운 베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제품에 대한 품질과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가치 소비를 위한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도전하고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에어 다운 베스트’는 15일부터 전국 어뉴골프 오프라인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