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젝시오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라인프렌즈 미니니(minini) 캐릭터를 활용한 ‘젝시오-라인프렌즈 미니니 에디션’을 출시했다.
젝시오-라인프렌즈 미니니 에디션은 최근 MZ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귀여운 외모에 반전 매력을 가진 라인프렌즈 미니니 캐릭터와 젝시오가 만나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페셜 컬렉션이다.
공식 출시에 앞서 5일에 진행한 네이버 선런칭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 시청 40만 뷰를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골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에디션은 소비자들에게 유니크함을 주고, 보다 즐거운 라운드를 위한 필드 아이템으로 기획됐다. 골프백, 헤드커버, 파우치, 볼마커, 우산, 골프볼 세트 등 15종류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젝시오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인프렌즈 미니니 캐릭터 제품을 통해 새로운 소비자 유입을 확대하고, 젊은 세대와 소통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가을 필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은 이번 에디션과 함께 즐겁고 편안한 라운드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젝시오-라인프렌즈 미니니 에디션은 젝시오 전국 주요 골프숍 및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골프다이제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