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롭스포츠코리아가 다가올 2024년을 앞두고 한정판 젝시오 2024 간지(干支)볼을 출시한다.
20년 이상 시리즈로 이어져오고 있는 스테디셀러 젝시오 간지볼은 2001년 뱀 간지볼을 시작으로 매년 11월 출시돼 연말연시 선물과 소장용 아이템으로 꾸준히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젝시오 간지볼은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II 골프볼에 하늘로 비상하는 용의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 기운을 전한다.
젝시오 브랜드 관계자는 "승천하는 용의 기운으로 어려움을 힘차게 극복하고, 새해에는 힘찬 도약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한정판 젝시오 간지볼은 2종류로 12구 패키지, 골프볼 4구와 용 마커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로 구성된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용의 해를 맞는 소중한 주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새해 인사를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젝시오 2024 간지볼은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착한 소비 굿바이 (GOOD-BUY)' 캠페인 지정 제품으로 판매 수익 일부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빈곤, 질병, 학대 등 소외 아동의 복지 개선을 위해 기부된다.
장기 경기 침체 속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시기에 기부를 통해 따뜻한 마음까지 전한다.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전국 던롭 젝시오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