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인비가 더 시에나 리조트 앤 골프의 명예 회원이자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호텔과 리조트, 골프의 휴양 문화를 선도하는 더 시에나 그룹이 지난 14일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더 시에나 리조트에서 박인비를 명예 회원으로 위촉했다.
더 시에나 그룹은 토스카나 호텔,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 더 시에나CC 제주, 골프웨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 복합 문화 공간 더 시에나 라운지 등 다양한 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사업을 펼치고 있다.
위촉식이 진행된 더 시에나 리조트는 유네스코 유산인 이탈리아의 유서 깊은 도시 시에나의 건축 양식과 문화를 제주의 청정 자연 속에 조화롭게 재현한 7성급 프레스티지 리조트다.
특히 제주 1호 명문 골프장 더 시에나CC는 202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대회를 개최했으며,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롭고 탄탄한 명품 골프장으로 거듭났다.
박인비는 “승패 결과와는 관계 없이 경기를 마친 운동 선수에게는 양질의 ‘쉼‘이 절실하게 필요하다. 그 ‘쉼’이 있어야만 그 다음 또 다른 성취를 위한 출발선에 제대로 설 수 있다”면서 “더 시에나는 내게 자연을 그대로 느끼며 쉴 수 있는 최상의 편안함과 안락함, 한라산을 무대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라운드, 단잠이 쏟아지는 품격 있는 공간을 선사해 진정한 휴식이 무엇인지 몸소 체험하게 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더 시에나 리조트는 오는 6월 첫 생일을 맞이한다.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더 시에나 리조트에서는 특별 회원을 모집한다. 국내 최고 프레스티지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의 초호화 풀빌라 6동을 포함해 총 88개 빌라형 객실을 회원가에 이용할 수 있다.
최근 리뉴얼을 마치고 럭셔리 인테리어로 거듭난 토스카나 호텔 풀빌라와 2023년 KLPGA 대회를 개최한 더 시에나CC 골프장,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회원권이다.
1주년 기념 특별 패키지와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자세한 내용은 더시에나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