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의 글로브라이드(구 다이와) 골프 클럽(ONOFF, 다이와, 로디오)으로 프리미엄 골프 시장을 선도해 온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2025 온오프 레이디' 클럽을 출시 한다.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2025 온오프 레이디는 다이와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층 더 진화된 비거리를 자랑한다. 다이와의 카본 샤프트는 부드러운 스윙에도 샤프트 고유의 탄력성을 통해 폭발적인 비거리를 만들어 낸다. 게다가 이번 신제품에서는 여성 클럽 최초로, 무게 조정 가능한 웨이트 스크류 도입으로 개인 스윙 스타일에 맞게 원하는 비거리, 탄도 등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전작에 이어, 온오프만의 파워 트렌치 기술로 페이스 반발력을 서포트, 비거리 성능을 업그레이드했으며 특히, 드라이버는 새로운 페이스 이면 구조를 통해 토와 힐 부분의 반발력을 증대시켜 관용성도 증대시켰다. 아이언은 대부분 여성 골퍼가 페이스 하단에 타점이형성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서 착안, 고비중 텅스텐을 솔 부분에 배치한 저 중심 설계를 통해 볼을 더욱 쉽게 띄울 수 있게 세팅되었다.
외관은 다이아몬드 패턴 디자인으로 한층 더 고급스럽게 설계되었고 풍부한 컬러 옵션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클럽을 완성 할 수 있다.
2025 온오프 레이디는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으로 이어지는 풀라인업으로 선보이며 가까운 대리점에서 시타 및 구매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골프다이제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