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나만의 골프볼 마크’ 캠페인 오픈
  • 정기구독
타이틀리스트, ‘나만의 골프볼 마크’ 캠페인 오픈
  • 김성준 기자
  • 승인 2024.06.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6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나만의 골프볼 마크’, 일명 당신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에 어떻게 마크하시나요? (How do you mark your Titleist?)’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세계 투어 선수들로부터 압도적인 선택을 받는 넘버원 골프볼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의 Pro V1과 Pro V1x는 2024년 6월 23일 기준으로 올 상반기에도 변함없이 전세계 주요 투어에서 사용률과 우승률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전세계 9개 주요 투어에서 총 11,727번의 선택을 받으며 평균 71%의 사용률을 기록했고, 우승률 또한 평균 61%로 2위 브랜드(13%)와는 5배나 가까이 웃도는 놀라운 성과로 확고한 부동의 1위 모습을 보였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이 투어 선수들에게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골프볼인 만큼, 선수들은 한 조로 경기할 때 모두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 나의 사용 구를 구분하기 위해 투어 선수들은 자신의 골프볼에 각자만의 독특한 표시를 하며, 이를 ‘골프볼 마크’라 한다.

타이틀리스트는 열정적인 골퍼들은 어떤 의미를 담아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마크하는지 서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나만의 골프볼 마크’ 캠페인을 기획했다. 국내외 유명 선수들의 볼마크 컨텐츠도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다양한 볼마크 디자인과 의미를 엿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의 참여는 쉽고 간편하다.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나만의골프볼마크’ 해시태그와 함께 나만의 넘버, 로고, 라인, 이니셜, 드로잉, 복합마크, 문구 등 다양한 유형의 볼마크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여기에, @titleist.korea 계정을 태그하는 것은 필수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골퍼 중, 매월 테마별로 10명을 추첨해 소정의 타이틀리스트 선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가장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골퍼에게는 ‘투어 선수의 스페셜 리워드’가 깜짝선물로 제공될 예정으로, 골프볼 마크도 자랑하고 특별한 선물도 만나볼 수 있는 재미가 쏠쏠하다. 당첨된 골퍼에게는 SNS를 통해 개별 DM이 발송될 예정이며, 비공개 계정은 당첨에 제한될 수 있다.

이번 ‘나만의 골프볼 마크’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SNS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_아쿠쉬네트코리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