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가 신규 골프화 R90 BLOCK(알구공 블락)을 출시했다.
‘R90 BLOCK’은 데상트골프의 스테디셀러 골프화 ‘R90(알구공)’의 시즈널 아이템으로 한국인의 발에 맞춘 편안한 착화감은 그대로 제공하면서 구목(발등) 부분을 한번 더 감싸는 레이어드와 지퍼 설계로, 방수·방풍·방한 기능을 강화했다.
이는 여름·가을 시즌의 비·바람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방해 요소를 차단해 골퍼의 안정적인 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스윙 시 발의 움직임을 인체역학적으로 분석 반영한 스터드 구조 설계와 신발 R&D센터인 데상트신발연구소(Descente Innovation Studio Complex, DISC)에서 자체 개발한 아웃솔로 우수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R90 BLOCK은 총 두 가지 컬러(화이트·블랙)로 남성용으로만 출시된다.
이번 하반기 시즌에는 데상트골프의 베스트셀러 골프화 ‘R90’과 ‘데상트골프 콘도르’의 컬러 업데이트 버전도 출시된다.
특히 202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약 5만2000족(2024년 6월 기준)에 달하는 ‘대세 골프화’ R90과 ‘100% 카본 플레이트’라는 핵심 소재를 사용했다.
스윙할 때 지면반력을 극대화해 비거리 향상에 기여하는 하이퍼포먼스 골프화 ‘데상트골프 콘도르’ 모두 각각 3가지의 컬러 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인다.
데상트골프의 신규 골프화는 데상트골프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데상트골프 제공]
저작권자 © 골프다이제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